따뜻해지지 않는 부분들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해당 증상의 경우에는,
따뜻해지지 않는 부분이
"조절기 꼽는 부분 15cm / 양 옆 10cm /
머리부분 30cm " 부분이라면
사용상의 안전을 위하여
위 부분에는 열선이 없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디지털 조절기 사용중 지정한 온도보다 너무 낮아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디지털 조절기를 사용하는데
지정한 온도로 안올라가고
매트도 안따듯해요
해당 증상의 경우에는,
조절기와 매트간의 센서 문제이므로
둘다 함께 AS진행해 주셔야 합니다.
디지털 조절기를 사용중 지정한 온도보다 너무 높아져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디지털 조절기를 사용하는데
지정한 온도보다
자동으로 너무 높아져요
해당 증상의 경우에는,
조절기 불량이므로 고객센터로 연락 후,
A/S를 받으셔야합니다.
세탁해도 되나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세탁해도 되나요?
기본적으로, 제품 세탁은 가능하나 세탁기기에 따라
세탁 방법이 다르오니
아래 세탁기기별 참고사항을 숙지바랍니다.
잦은 세탁은 내구성 하락, 고장의 원인 되오니
가급적이면 커버를 씌워 커버세탁을 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 꼭, 가정에서 세탁하셔야 한다면
욕조에 세재를 풀어놓으셔서
세탁후 햇볕아래 충분히 2-3일 넉넉히 자연 건조한 후
보관해주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가정용세탁기
:가정용세탁기는 대부분 키로수가 적기때문에
세탁하는과정에
원단찢어짐 밑 열선이 틀어질수가 있기때문에
피해주시길 권장드립니다.
코인세탁기
:시중에 사용되고있는 코인세탁기도 용량이 워낙 큰
건조기는 사용을 금해주세요.
PS. 내구성을 위해서는
욕조세탁을 가장 추천드립니다.
구매하고 바로 사용했는데 안따듯해져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구매하고 바로 사용했는데
안따뜻해져요.
해당 증상의 경우에는,
바닥에서 사용하실 경우, 두툼한 이불 및 요를 깔고
사용해주셔야하고
첫 구매시 30분간 온도설정은 고온에두시고
얇은 요를 덮어주세요
(그래도 같은 증상이라고 하시면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
매트가 너무 뜨거워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매트가 너무 뜨거워요
해당 증상의 경우에는,
바로 코드선은 뽑아주시고 조절기와 매트와 분리시켜
침대에서 사용중이시라면
바닥으로
옮겨주시기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조절기 불은 안들어오고
매트는 따듯해요
해당의 경우에는,
대부분의 경우, 조절기 회로도가 나간 경우의 증상이오나
구매하신지 1-2년이 넘으셨다면
조절기와 매트와 함께
AS받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한쪽 or 양쪽이 안따뜻해요(조절기 불이 안들어올때)
안녕하세요 고객님
양쪽이 안따듯해요
(조절기 불은 안들어옴)
해당 증상같은 경우에는,
조절기만의 문제가 아니라 조절기와 매트 연결되는
센서문제이기 때문에
조절기와 매트를 함께 보내주셔야 합니다.
한쪽 or 양쪽 온열이 안돼요(조절기 불은 들어옴)
안녕하세요 고객님
양쪽이 안따듯해요
(조절기 불은 들어옴)
센서문제이기 때문에
조절기와 매트를 함께 보내주셔야 합니다.
농협은행 : 175236-56-034378
예금주 : 이무순
월-금 am 9:00 - pm 05:00
점심시간 : am 12:00 - pm 01:00